언론보도
공공부분 고객센터 운영 노하우 'AI콜센터'주력
2023-06-20
언론보도
인공지능 활용해 편의성・효율성 높여
KS한국고용정보(대표 최기의)는 24년 동안 은행·카드·보험 등 금융 분야와 e-커머스, 유통 및 일반기업과 공공부문의 CRM 및 컨텍센터 구축·운영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전문기업으로 현재 6500여명의 전문직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다.
KS한국고용정보는 고객센터 운영에서 중요한 핵심인 'AI콜센터'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오랫동안 쌓아온 공공부문 고객센터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빅데이터와 스마트 정보통신 기술을 접목한 연구개발을 본격화했다.(중략)
- 출처
[2023.06.20 11:30:51 / 김이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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