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컨텍센터를 구축하고 그에 부합한 컨텍센터
전문S/W및 상담 Application 개발을 통하여 기업의 부가 가치
창출에 기여합니다.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하여 컨텍센터는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살아 움직여야 하며 철저한 보안유지를 통한 고객정보의 관리가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컨텍센터 구축경험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고객응대를 위한 컨텍센터 S/W 개발 및 상담 Application 개발로 선진화된
컨텍센터 토탈 솔루션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확장성과유연성
한국고용정보의 컨택센터는 확장성과 유연성이 보장됩니다. (컨택센터 솔루션 보기) |
- 기업의 요구와 완벽한 보안기능의 컨텍센터 S/W 개발
- 각종 데이터의 효율적 관리 및 영업을
위한 맞춤형 상담 Application개발 - 다양한 고객의 인터페이스 통합이 용이한 컨텍센터
솔루션 제공 - TDM 및 IP-PBX까지 단일 품에서 제공하는 기술기반 -
멀티센터 구축 및 단일 관리환경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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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성과유연성
고객의 니즈를 해결하고 상호관계를 형성하도록 도와드립니다. (클라우드 컨텍센터 서비스 보기) |
1)클라우드컨택서비스
- 고객 니즈 해결을 위한 적절한 정보 접근 Tool 제공으로 ‘FCR 상승, 상담시간 단축’ 프로세스 개선으로
생산성 향상 Data 기반 고객 서비스! OmniChannel로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 접근! 고객 Data기반 맞춤 2)New Digital Experience 3)음성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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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S채권관리 시스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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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콜센터 상담 솔루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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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합채용 솔루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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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RMS 인사정보관리 ] |